2019/06/30 08:46

방콕의 밤 실시간 여행중

* 어제 써놓고 사진 업로드 기다리다가 기절하듯 잠들었다. 에어컨 세게 틀어놓고 잠들어서 겁나 춥고 목이 칼칼함. 이렇게 더운 방콕에서 감기에 걸린다면 지대 호사스러울 것 같긴 하다.



1.

방콕에 있다.

뭐 언제나와 같이 저렴한 항공권을 찾다보니 방콕행 티켓이 있었고 그래서 방콩에 와버렸다. 왕복 20 정도. 연차 쓰고 여행갈 땐 보통 20 정도에 움직이는 것 같다.



2.

6월 중에 여행 올 생각은 없었는데, 대학원 방학하자마자 직장동료들이 제발 여행 좀 떠나라고 제발 연차 쓰고 놀러가라고 등 떠밀어서 가게 됐다.

나는 내가 일케 사랑받는구나 흑흑 내 걱정을 글케 하다니 넘나 감사한 것 등등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내 이야길 듣더니 일을 겁나 시켜대고 겁나 부려먹으니 보내버리는 거라고, 지금쯤 거긴 파티 분위기일 거라고, 아직도 그렇게 세상을 모르냐며 혀를 찼다.

아, 아니야! 너야말로 몰라! 우리 동료들은 그러치아나... 그치? 웅?



3.

나는 현재 카오산 로드 근처의 숙소 침대에서 에어컨 바람 쐬며 뒹굴고 있다. 호텔 야외 홀에서 계속 생음악 나와서 즐겁게 듣고 있었는데 이제 철수했나보다. 아쉬워라.

그나저나 숙소... 할 얘기 많다. 방콕에 도착하자마자 숙소 때문에 날뛰고 싸우고 지지고 볶았다. 뭐 여행기를 쓰게 된다면 차근차근 설명할 수 있겠지.



4.

그런 칙칙한 이야기는 됐고, 오늘 하루 동안 본 사진들이나 조금 추려서 올려보겠다.


















































늘 그렇듯 계획은 없으나 어떻게든 잘 여행하고 있다. 내일 뭘 할지는 잘 모르겠다. 자면서 생각해봐야겠다. (지금 포스팅 업로드 시점은 그 내일의 새벽인데 뭘 할지 아직도 못정했다. 좀만 더 자면서 생각해봐야겠다)







덧글

  • Tabipero 2019/06/30 12:56 # 답글

    대만에 방콕에 신출귀몰하시는군요 ㅋㅋ 즐거운 여행 되시길~
  • enat 2019/07/12 21:58 #

    감사합니다! 여름이라 자꾸 엉덩이가 들썩이네요 ㅋㅋㅋ 자제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러니 돈을 못 모으지... 부들부들
  • 2019/06/30 20:16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enat 2019/07/12 22:02 #

    발!리! 증말 가고싶은 곳 중 하나에요 ㅠㅠ 항공권은 늘 체크하고 있으나 좀처럼 기회가 오질 않네요 ㅋㅋㅋ

    아... 비행기 연착... ㅠㅠㅠㅠ 안타깝습니다... 아직 주말여행 다니면서 겪은 적은 없으나 겪게 되면 정말 곤란해질 것 같아요 °0° 저는 많은 것을 담보로 걸고 여행을 다니고 있었군요 ㅋㅋㅋㅋ 아 저도 조심해야겠어요

    태국 마사지는 차원이 다르더군요... 감사합니다!
  • 레아 2019/07/04 15:54 # 삭제 답글

    오, 오랜만에 왔는데 사진이 다들 왜이렇게 웅장해진거죠? 휴대폰을 바꾸셨나
  • enat 2019/07/12 22:04 #

    원래 쓰던 폰이 박살나서 ㅠ 친구의 홍미노트를 헐값에 구입하여 쓰고 있기는 합니다 흑흑... 음~ 아마 1:1 비율로 편집해서 그런 것 같아요!
  • kanei 2019/07/24 21:42 # 답글

    방콕 ㅋㅋㅋ 또 가고 싶네요! 두번 갔는데 한번은 친구랑 자유여행으로 한번은 부모님 모시고 패키지 여행으로 간건데 (항공권보다 신기하게 패키지 가격이 더 싸서) 처음엔 너무 재밌게 즐겼는데 두번째는...으으.... 패키지 자체가 너무 별로여서 (엄청 팔아먹으려고 노력하고, 하루는 아예 쇼핑 가게만 돌아다녔어요. 시간 완전 아까웠음) 너무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역시 자유여행이 최고....
  • enat 2019/08/17 23:09 #

    저런.. 패키지 여행을 아직 가본 적은 없으나 구성이나 응대에 성의없는 패키지에 걸리면 별로라고들 하더라고용 ㅠㅠ 하필 그런 거에 걸리셔서 고생하셨군요 ㅠㅠ 저도 부모님 모시고 맘 편하게 패키지 가고 싶을 때가 많지만 그런 복불복 때문에 선택을 잘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ㅠ.. 역시 자유여행이 최고....2222!!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jj

cc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