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30 06:00

영종도 (2) 가성비 좋은 오션 솔레뷰 호텔 ├ 중부지방

1.

자고 가야겠다.

원래 계획은 반나절 정도의 나들이였는데 바닷바람을 잔뜩 쐬니 들떠버렸다. 꼭 여행 같잖아. 두근두근하다. 하룻밤만 있어 볼까?

부킹닷컴을 열어 근처 호텔을 검색했다.





마침 영종도 선착장 근처에는 1박에 5~6만원 하는 저렴한 호텔이 있었다. 이름은 오션 솔레뷰 호텔.

이름은 호텔인데 오피스텔 같은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요새는 이런 곳 많더라.

부분 오션뷰는 5만원대, 전체 오션뷰는 6만원대였다. 잠시 고민하다가 전체 오션뷰로 예약했다.





솔레뷰 호텔은 키오스크로 셀프 체크인이 가능한데, 내가 갔을 땐 체크인 시간인 3시가 되지 않아 키오스크가 활성화 되지 않았다.

시간 때울 겸 호텔 로비 카페에 가서 아아랑 아스크림 사먹음. 아아는 2천원으로 저렴한데 커피맛 괜춘하더라.





2.

30분 정도 커피 쪽쪽 마시다가 체크인하고 방에 들어갔다.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건 바다!






작약도가 정면에 보임!

6만원짜리 더블룸이면서 이런 훌륭한 오션뷰를 선보이다니 참으로 가성비가 좋은 것이다.





그 외 호텔 평 :

1) 여태까지 머물렀던 오피스텔형 호텔 중에서 제일 작은 것 같다. 근데 또 생각해보면 여태까지 숙박했던 곳들에 비해 가격이 거의 반값이라... 가격 생각하면 작지 않다.

2) 신축이라 그런지 깨끗함. 바닥 깨끗, 화장실 깨끗, 베란다 깨끗, 붙박이장 깨끗.

3) 가전으로는 티비, 냉장고,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드라이기, 드럼세탁기 구비되어 있음.  소모품으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샴푸, 일회용 칫솔/치약, 수건, 목욕 가운, 면봉 등 있을 거 다 있음.

4) 호텔 1층에는 카페랑 편의점 있음. 호텔 바로 앞에는 정돈된 해안 공원 있음. 호텔 근처에는 평상인 카페/연화리 가는 길/97도씨 해물칼국수 등 큼직한 카페나 음식점 있음. 호텔에서 걸어서 5~10분 거리에는 구읍뱃터 선착장과 선착장 주변 상가거리 있음.

* 총평 : 여긴 또 와도 좋겠다.





3.

아래는 베란다에서 찍은 사진들. 여름이었으면 체크인 하자마자 벌써 베란다 의자에 앉아 캔맥주 두 개째 깠다.

그러나 지금은 11월... 바닷바람이 차다... 사진만 찍고 창문 꼭꼭 걸어잠금.















시원시원한 뷰.

내가 설마 인천 앞바다를 바라보며 예쁘다고 생각할 줄은... 이런 날도 있구나.





맞은편은 인천 북항 쪽인데 밤에는 은은하게 반짝거려서 야경 또한 볼 만하다.

지금 객실 침대에 누워 저 야경 보면서 포스팅 중인데 몹시 흡족하다... 여긴 종종 쉬러 올 만 하겠다.




홍게라면으로 계속!




덧글

  • Tabipero 2021/11/30 21:48 # 답글

    와이프하고 기념일을 맞아 호캉스 갔던 곳이 저 언저리 호텔이었죠(아마 enat님이 투숙하신 호텔은 그땐 아직 완공이 안 돼 있었을 거예요). 서울에서 가까우면서 여행 온 기분도 나고, 나름 저렴하고 뷰도 괜찮아서 좋은 곳이었습니다.
    밤에는 월미도에서 불꽃놀이 하는 것도 보이더군요. 누가 왜 쏘아올렸는진 모르겠지만;;

    방이 좁아도 뷰가 좋으면, 좁다는 느낌은 그리 들지 않더군요 ㅎㅎ
  • enat 2021/12/04 12:51 #

    식당 찾으려고 돌아다니다가 규모있는 호텔들 몇 개 봤는데 아마 그 중에서 숙박하셨었나봐요~~ 아무래도 섬인지라 오션뷰가 훌륭... 또 가볼까 싶었는데 요 며칠새 갑자기 인천에 오미크론 확진자가 급증했다해서 얌전히 집에 있을라구요 ㅋ...
    월미도 놀러와서 불꽃놀이 하는 사람들 은근 있더라고요. 편의점에서도 불꽃놀이 세트로 팔고... 서울에서 놀러온 친구들은 꼭 하고 가더라고요 ㅋㅋㅋ
  • 커피홀릭 2021/12/03 06:54 # 답글

    영종도 가깝고
    여행 느낌나고
    전에 자주 갔는데 이사오고 멀어져 아쉽네요
  • enat 2021/12/04 12:53 #

    영종도가 그런 장점이 있죵
    도시에서 가까운데 아직 조용해서 뭔가 속세와 제법 멀리 떨어진 듯한...
    저는 가까이 사는데도 자주 가질 못하네요 ㅋㅋㅋ 운전을 배우면 자주 갈텐데!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jj

cc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검색